1월 31일 밤 10시 네이버 V ‘레드벨벳 Rookie 카운트다운’ 생방송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멤버 조이의 풋사과처럼 상큼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레드벨벳은 29일 공식 홈페이지(redvelvet.smtown.com)를 통해 상큼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조이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레드벨벳은 음원 공개 2시간 전인 1월 31일 밤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 Rookie 카운트다운!’을 생방송, 근황 토크는 물론, 새 앨범 소개, 앨범 준비 과정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레드벨벳의 새 앨범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 'Rookie'(루키)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2월 1일 온, 오프라인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를 발매하며 3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