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박정민 기자] 티아라 효민, 2ne1 산다라박, 남규리, 손민호, 육지담, 정혜성, 변우석, 쿠시 등 연예인들이 잇따라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런닝화 제품 착용 인증샷을 공개했다. 인증샷 속에서 연예인들은 각자의 취향이 담긴 패션 스타일에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런닝화를 매치하며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자랑했다.


 
사진=모델 박성진, 황인아
남성 셀럽들은 남자들의 필수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롱 코트와 라이더자켓, 데님자켓에 알파바운스를 매치해 시크한 남친룩을, 여성 셀럽들은 니삭스와 러블리한 패션스타일로 여친룩을 완성시키며 패션의 완성은 발끝이라는 명제를 인증하기도 했다.
 
알파바운스 런닝화는 유니섹스 제품으로 남친룩과 여친룩을 넘어 커플이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하며, 스트레치 패널이 발을 지지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한 탄력적인 바운스 쿠셔닝은 요즘처럼 발목 건강에 특별히 유의해야 하는 날씨에도 편안하고 안전한 착용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런닝화는 몇 년 전부터 남녀를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 받는 패션 아이템으로 꼽혀왔고 올해 역시 그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제품은 그레이, 화이트,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상황이며 아디다스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