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가수 한희준이 공식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느낌의 스페셜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여러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등을 통해 신곡 ‘생각나’ 스페셜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희준의 모습만 비춰졌던 공식버전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이날 공개된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바위와 돌들이 가득한 언덕 정상에서 흰색 블라우스를 입은 여주인공이 바위에 앉아 담담하게 노래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또 여주인공의 옷깃에서 알 수 없는 다홍색 선이 흘러나오며 주위를 한참 맴돌던 선은 한희준의 옷깃과 이어지면서 두 사람 사이에 베일에 가려진 인연의 끈이 존재한다는 걸 짐작케 한다.

이번 스페셜버전 뮤직비디오는 흑백화면 위에 그려지는 다홍색 선이 선명하게 어우러지면서 아름다운 영상미를 만들어냈으며 공식 뮤직비디오에선 볼 수 없던 여주인공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0일 ‘사랑 프로젝트’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싱글 앨범 ‘풋사랑’을 발매한 한희준은 타이틀곡이자 애틋한 분위기의 발라드곡 ‘생각나’를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보컬을 뽐내며, ‘차세대 발라더’로서의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한편 한희준은 지난 2012년 미국 최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11' TOP9,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 TOP10에 오르는 등 탄탄한 보컬 실력을 앞세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방송, 뮤지컬, 웹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