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일요서울 | 오유진 기자] 대유위니아가 신제품 ‘위니아 공기청정기’ 출시를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유위니아는 23일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공기청정기는 16평형으로 ‘고급형’ 1개 모델과 ‘일반형’ 1개 모델, ‘보급형’ 1개 모델 등 총 3개 모델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소프트 베이지, 퓨어 화이트, 파스텔 블루 등의 색상과 군더더기 없는 외관 구성을 통해 미니멀 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제품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제품 앞면은 공기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창호지를 현대적인 느낌으로 형상화했다. 타공홀과 가공된 독특한 패턴 적용으로 사용자에게 소재 자체가 숨 쉬는 듯한 시각적 청량감을 선사한다.
 
카본탈취필터와 초미세헤파필터를 탑재해 PM1.0 이하의 초미세먼지와 생활악취는 물론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유해물질까지 제거한다.
 
사용자가 실내·외 공기 상태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에어클린보드(Air Clean Board) 디스플레이도 탑재했다.
 
고급형 모델의 경우, 집 밖에서도 공기청정기를 작동시킬 수 있는 스마트홈 기능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기상 정보를 바탕으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