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유진 기자] 국내 베트남 쌀국수 업계 1위 브랜드 포메인(대표이사 김대일)이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포메인 모바일 상품권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포메인은 지난 2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세트메뉴인 ‘생일 축하해 세트, 고마워요 세트, 함께해요 세트, 내가 쏜다 세트’ 등 총 40개 품목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 ‘BEST 10 인기메뉴’ 및 ‘단품메뉴’를 추가 구성하고 혼밥족 트렌드에 맞춰 ‘1인 세트메뉴’를 추가 구성한다.
 
포메인은 모바일 상품권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프랜차이즈’에서 포메인을 찾아 선물하고 싶은 메뉴 선택 후 ‘좋아!’ 버튼으로 전환한 화면 이미지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포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포메인 쌀국수(S)’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대일 ㈜데일리킹 대표이사는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이용 고객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포메인의 메뉴를 리뉴얼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분들이 더욱더 편리하고 즐겁게 포메인을 만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