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머 리노' 안드레아 폼필리오,오니츠카 타이거와 패션쇼 콜라보

[일요서울 |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오는 2017년 3월 30일 Onitsuka Tiger(오니츠카 타이거)와 이탈리아 출신 세계적인 디자이너 Andrea Pompilio(안드레아 폼필리오)의 2017 AW컬렉션이 한국에서 열린다.

15년 동안 밀라노, 뉴욕, 파리를 오가며 알렉산드로 델라쿠마와 프라다, 캘빈클라인, 입생로랑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경력을 쌓은 실력파 디자이너인'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는 이번 2017년 4계절 패션쇼의 중요한 자리에 대한민국의 드러머 리노(Drummer Lino Park)를 컨텍하여 VIP만을 위한 AW 컬렉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AW 컬렉션은 특별하게  ‘드러머 리노(Drummer Lino)’의 연주로 진행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대한민국의 드러머와 몇 달간의 준비기간을 걸쳐 완성된 15분 동안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한국의 뮤지션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2017년 핵심적인 AW컬렉션에 한국을 대표하는 드러머"를 직접 선택해 진행하는 만큼 한국의 음악인의 예술적 감각과 패션을 인정받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됐다.
 
 런닝타임 15분동안 벌여지는 ‘드러머 리노’의 드럼솔로와 연주가 환상적으로 콜라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드러머 리노'는 세계최정상 브랜드 ‘DW Drums’ 와 ‘KORG’ 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Regaltip Stick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시그네처 스틱이 발매되는 한국의 대표적인 드러머 중 한명이다.

'드러머 리노'는 한국 연주인의 위상이 높여진 이번 쇼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드러머 리노가 15분동안 연주될 곡은 ‘Onitsuka Tiger 2017 (With TOBYNOH)’ 라는 제목으로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