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전민정 기자] 여성 브랜드 임블리의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 롯데몰 동부산점 1층에 오픈했다.

 
  실사용 면적이 약 100여 평에 달하며 역대 오프라인 매장 중 최대 규모인 임블리 동부산점은 의류를 비롯해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리홈’ 등 임블리의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해 지난 25일 성황리에 오픈 행사를 치렀다.
 
오픈 당일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자 임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매장을 찾아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는데 덕분에 매장 앞에는 오픈 시간인 10시 반이 되기 훨씬 이전부터 인파로 형성된 줄이 400미터가 넘게 이어지면서 롯데몰 바깥 도로까지 이어지는 장관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전에도 임블리는 지난 해 오픈한 부산 광복점, 울산점, 대구점에서도 방문 고객들이 200여 미터 가량 길게 늘어선 적이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에 통 큰 행사로 응답했다. 사은 증정 행사를 비롯 럭키박스 이벤트, 행운권 추첨 행사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했고 그 결과 당일 글로벌 SPA 브랜드인 U브랜드를 제치고 롯데몰 1층 입점 브랜드 중 매출 1위, 롯데몰 동부산점 매장 유입 고객 수 1위 등의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동부산점의 성공적 출발을 알렸다.
 
부건에프엔씨(주)(대표 박준성)의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도 임블리 동부산점 오픈을 축하해주시기 위해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만족을 위해 더 좋은 제품,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며 “올해는 동부산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지역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2017년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계획을 밝혔다.
 
한편 25일 오픈한 여성브랜드 임블리 동부산점은 롯데몰 동부산점 1층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 밖에 공식 온라인몰, 롯데백화점(명동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점, 부산 광복점, 울산점, 대구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