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종현 기자] 월간 감성여행매거진인 Go On(고온)이 봄을 알리는 4월을 맞이해 뮤지컬 ‘레미제라블-두 남자 이야기’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고온에 따르면 고온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한 후 뮤지컬 ‘레미제라블’ 이벤트 포스트에 추억이 담긴 봄 여행지를 댓글로 남긴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을 선물할 계획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7일까지며 9일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2매)에게 오는 4월 29일 저녁 7시 '레미제라블-두 남자 이야기' 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추천 여행지에 대한 사연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며 "당첨자 명단은 9일 고온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여행매거진 고온과 함께 특별한 봄의 추억을 선사할 뮤지컬 ‘레미제라블-두 남자 이야기’는 장발장을 중심으로 진행된 기존 공연들과 달리 프랑스 혁명시대의 경찰로서 사회적인 인물을 대표하는 자베르와 반세회적 인물인 장발장의 첨예한 대립구도를 바탕으로 서로 다른 이념에서 비롯된 갈등을 심도 있게 담아냈다.

공연은 오는 5월 12일까지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5월 15일부터 31일까지는 성신연대 운정그린 캠퍼스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김종현 기자  todida@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