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동글 커진 몸집에 쌍둥이 당황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이가 너구리와 역동적인 재회를 한다.

오는 1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78회는 ‘나의 사랑이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부제로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중 서언-서준이는 보고 싶었던 친구들을 이사한 집에 초대해 새로운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사진 속 서언-서준이는 이동함 속에 있는 너구리의 눈높이에 맞춰 엎드려 있다. 얼른 너구리가 나오기를 바라는 듯한 쌍둥이의 모습이 귀엽다. 이어 서언-서준이의 몸집만큼 커다란 너구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너구리에게 다정하게 청포도를 건네는 서언-서준이의 모습은 지난해 ‘너구리 맘’이 되었던 쌍둥이를 생각나게 한다.

이날 서언-서준이는 이사한 뒤로 만나지 못한 친구들을 집에 초대했다. 

쌍둥이는 그리웠던 친구들과 반가운 재회를 했지만 도착하지 않은 친구가 있었다. 그 주인공은 지난해 10월 서언-서준을 ‘너구리 맘’으로 만들었던 너구리 ‘도레’, ‘미파’. 기대를 접으려던 찰나, 깜짝 등장한 너구리를 보고 서언-서준이는 반가워하면서도 커진 몸집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서언-서준이의 기억 속 너구리는 생후 4개월의 아기 너구리. 하지만 오랜만에 재회한 너구리는 서언-서준이만큼의 덩치를 자랑했다. 서준이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제집처럼 구석구석을 누비고 다니는 사고뭉치 너구리에게 “손들고 벌설래?”라고 다그치기도 했다고. 장난꾸러기 서언-서준이도 감당하지 못한 너구리 2인조와의 유쾌한 만남은 ‘슈돌’ 17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78회는 4월 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