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적지 무료관람·입장료30% 할인 등 푸짐한 혜택

<사진제공=완도군>
[일요서울ㅣ전남 조광태 기자]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조직위원장신우철) 입장권 하나면 박람회장 관람은 물론 ‘건강의 섬 완도’와 인근 시군 관광지 입장 시 무료 또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오는 5월 7일까지 개최되는 해조류박람회 입장권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공개했다.

아울러 박람회 입장권 소지자는 기본적으로 박람회장내 모든 전시관과 전시관내에 프로그램을 관람할 수 있고, 주무대에서 진행하는 가수 특별 초청공연과 플라자 광장의 이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박람회 입장권을 소지한 관람객들은 박람회장 주변 완도관광지를 방문할 때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완도타워, 세연정, 장보고기념관, 어촌민속전시관(주차료 별도)은 무료 입장, 청해포구 해신 세트장은 입장료를 3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섬 연계 관광객들은 완도↔소안, 노화, 청산, 제주 여객선 운임을 현장 발매 시 10% ~ 30%까지 할인해 준다.

아울러 박람회장 주변 음식점에서는 푸짐하고 신선한 완도만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음식점 55개 업소에서 음식가격을 5~10% 할인해 주며, 또 완도특산품 21개 판매업소도 특산품 구입시 10%를 할인해준다. 입장권 할인혜택은 인근 시군 관광지에도 적용된다.

강진(한국민화뮤지엄, 고려청자박물관), 해남(공룡박물관, 땅끝전망대, 우수영관광지, 고산윤선도유적지), 장흥(정남진전망대, 물과학관, 천문과학관)에서는 최대 1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바닷말의 약속, 미래에의 도전’을 주제로 오는 5월 7일까지 완도항과 해변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음식점, 특산품, 연계관광지 등 할인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