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들꽃! 향기를 품고 展,

[일요서울ㅣ경주 이성열 기자] 경주 우리꽃사랑회(회장 김분순)는 봄꽃향기 가득한 계절을 맞아 27일부터 29일까지 서라벌문화회관 1층 전시실에서 ‘제10회 경주 우리꽃사랑회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우리꽃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진 경주 우리꽃사랑회 회원들이 그동안 정성들여 가꾼 250여점의 작품을 전시하고, 우리꽃 야생화에 대한 정보교류와 모종분양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실시한다.
 
또한 우리꽃사랑회는 지난해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66차 유엔 NGO 컨퍼런스에서 야생화 전시회를 열어 우리꽃의 아름다움을 국제적으로 널리 알리고, 노인복지지설에서 원예프로그램 봉사활동을 하는 등 우리꽃을 아끼고 발전시키는 것은 물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김분순 경주우리꽃사랑회장은 “전시회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우리꽃 야생화에 대한 관심을 넓히고 우리꽃의 소중함을 느끼며 자연속에서 힐링하고 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작품전시회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훌륭한 작품 전시를 위해 노력해주신 회원들의 노고에도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리 꽃에 대한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느끼고, 관심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주시는 우리 꽃에 대한 관심을 넓히고 생활원예 실습교육, 현장교육을 통해 우리꽃연구회 능력배양 및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서라벌문화회관 1층 전시실에서 ‘제10회 경주 우리꽃사랑회 전시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