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서비스에 대한 바람직한 마음가짐의 필요성과 중요성 교육
[일요서울 | 안산 김용환 기자] 안산시 대부동(동장 윤중섭)은 지난 26일 주민과 공감할 수 있는 친절 민원행정서비스 실현과 민원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주민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원들의 민원만족 서비스를 향상시켜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진정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친절 서비스에 대한 바람직한 마음가짐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윤중섭 대부동장은 "선거업무로 인해 바쁜 기간이긴 하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인에게 더욱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부동은 매월 자체 친절교육은 물론 외부강사 교육으로 민원인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대부동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직원들의 민원만족 서비스를 향상시켜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진정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친절 서비스에 대한 바람직한 마음가짐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윤중섭 대부동장은 "선거업무로 인해 바쁜 기간이긴 하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인에게 더욱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부동은 매월 자체 친절교육은 물론 외부강사 교육으로 민원인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대부동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경기서부 김용환 기자
news7004@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