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권진아가 신곡 ‘Fly away(플라이 어웨이)’ 의 스페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안테나 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진아는 오는 2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첫 자작곡 타이틀인 ‘플라이 어웨이’의 낮-밤 버전으로 구성된 스페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원하게 질주하듯 미끄러지는 스트링 사운드와 함께 등장하는 청량감 넘치는 권진아의 보컬은 로맨틱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국적인 낮과 밤의 풍경은 ‘I AM GONNA FLY AWAY, 마음은 한결 가볍지, 날아갈 듯 가볍지. I ‘LL NEVER CRY AGAIN이제 훌훌 털어버리고’라는 쿨한 가사와 한데 어우러진다.

‘플라이 어웨이’의 낮 버전 티저 영상은 어딘가로 여행을 부추기는듯 시원한 바다와 도시의 전경을 리듬감넘치게 보여준다. 이어 밤 버전은 화려한 조명 아래 불꽃으로 애틋한 아름다움을 표현해 권진아의 상큼한 비주얼과 함께 색다른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플라이 어웨이’는 쿨하지만 여린 감성이 녹아있는 가사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재즈피아니스트 윤석철이 편곡에 참여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후반부 과감한 스트링세션과 함께 비상하듯 펼쳐지는 권진아의 보컬은 시원시원하면서도 섬세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한다.

권진아의 타고난 음색으로 완연한 봄 감성을 자극하는 ‘플라이 어웨이’의 뮤직비디오는 부산에서 2박 3일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고속촬영으로 애틋하면서도 희망적인 분위기의 감정선을 일관되게 보여주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정평이 나 있는 우라늄 238의 조원석, 주문호 감독이 연출했다.

한편 ‘음색 여신’의 컴백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는 권진아의 첫 자작곡 타이틀 ‘플라이 어웨이’는 오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