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SIGNAL’ 티저를 추가로 공개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멤버들이 각자 표현한 이같은 동작들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트와이스는 순차적으로 'SIGNAL'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쏟아낼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일 오후 6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4집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SIGNAL’의 개인 티저 중 멤버 나연, 사나, 다현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공개된 나연 티저
3일 공개된 사나 티저
3일 공개된 다현 티저
 같은 날 자정에 공개한 개별 티저에서 양손을 머리에 얹은 채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을 펼쳐 마치 레이더로 신호를 잡는 듯한 포즈를 동시에 선보였던 3명이 이번에는 각각 색다른 동작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4일 공개된 정연 티저
4일 공개된 지효 티저
4일 공개된 채영 티저

특히 나연은 시계를 배경으로 양팔을 90도 모양으로 만들어 마치 시계 바늘과 같은 형상을 표현했고 사나는 바닥에 웅크려 숨으려는 듯한 포즈를 취했다. 그런가하면 다현은 두 명의 다현으로 등장, 한 명이 또 다른 다현을 바라 보는 구도로 눈길을 끌었다.
3일 공개된 나연 티저
3일 공개된 사나 티저
3일 공개된 다현 티저
 나연, 사나, 다현의 공통 및 개별 이미지에 이어 레이더로 신호를 잡는 듯한 공통 포즈의 정연, 지표, 채영의 티저 이미지도 선보였다. 이들은 네이비, 화이트, 레드 컬러가 중심이 된 스쿨룩 패션과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밖에 지효와 채영이 수록곡 ‘Eye Eye Eyes’에 공동 작사를 맡아 작사가로 데뷔하며, JYP 선배인 핫펠트(HA:TFELT) 예은이  ‘Only 너’의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 지원에 나선 점도 흥미롭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 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로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데뷔 1년 반 여 만에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CHEER UP', 'TT', 'KNOCK KNOCK'까지 4곡을 연속 히트시키며 가요계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가 박진영과 만난 신곡으로 5연타석 인기 홈런의 기세를 이어갈지, 이에 앞서 공개될 ‘SIGNAL’ 티저에서 멤버들은 어떤 매력이 담긴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