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풋풋한 여권 사진으로 웃음 자아내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네 명의 MC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김세정의 여권사진이 대공개된다.

14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의 '뷰썰' 코너에서는 '여행지에서 생긴 일'을 주제로 MC들의 흥미진진한 토크가 펼쳐진다. MC들의 여권 사진 공개부터 잊을 수 없는 여행 추억까지 다뤄질 예정이다.

특히 밝고 건강한 이미지인 김세정의 '풋풋한 여권 사진'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날 시상식 일정을 마치고 뒤늦게 녹화에 합류한 이세영을 대신하여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 박진주가 MC들의 여권사진을 보다가 "병색이 짙은 분이 한 분 있다"고 말하자 찔린 듯이 김세정은 "여권에 출입국 도장을 받을 때마다 몇 번씩 쳐다본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 것. 최근에 여권을 바꾼 샤방샤방한 산다라박의 사진과 정갈한 묶음머리를 해도 굴욕없는 이하늬의 여권 사진도 공개된다.

MC들의 잊을 수 없는 여행 에피소드도 이어진다. 버킷리스트를 실천한 행복한 여행기를 공개한 이하늬, 고3때 인도를 다녀온 박진주의 눈물없인 들을 수 없는 외로운 인도 여행기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여행하면 쇼핑과 음식"이라며 흥분한 산다라박은 대기실 쇼파의 등받이까지 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일본 미식 여행을 버킷리스트로 꼽으며 여행 이야기에 유난히 들뜬 김세정의 모습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곰손’도 ‘금손’이 될 수 있는 '뷰티치트키', 브러시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해 27년간 쌓아온 메이크업 브러시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정샘물이 추천하는 꼭 있어야 하는 브러시 고정픽 TOP5와 이를 활용한 '브러시 완전정복 메이크업'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또 겟잇뷰티 4MC들이 평소에 어떤 도구를 가지고 메이크업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영상도 만날 수 있다. 메이크업 샵을 방불케 하는 명불허전 겟뷰 안방마님 이하늬와 오직 손과 스펀지만을 이용해 5분만에 메이크업을 마치는 '핑거파' 산다라박, 손 닦는 게 귀찮아 브러시를 사용하는 '귀차니즘' 이세영, 아이라인 브러시 하나로 전천후로 사용하는 '멀티유저' 세정까지 MC들의 셀프 메이크업 영상을 보고 정샘물은 놀라움과 함께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C들의 여행 에피소드부터 뷰티대모 정샘물의 브러시 사용 노하우까지 확인할 수 있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14일 밤 9시 30분에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