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대구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 (자료수집 : 문성호 인턴기자)
[일요서울 | 대구 김대근 기자] 대구치맥페스티벌이 다가오는 7월 19일부터 23일까지 두류공원, 평화시장 닭똥집 골목, 이월드, 서부시장 프랜차이즈 특화거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13년에 처음 시작해, 올해로 5번째로 개최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가자 치맥의 성지 대구로~'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동안 치킨과 맥주 행사에 맞는 각종 무대행사와 전시행사 운영되며,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는 페스티벌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16년도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 역대 최대 규모 100만명의 관광객 운집은 치맥페스티벌 세계화로 '대구시정 베스트10'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매년 참가인원이 늘어나는 추세로 보아 올해도 많은 이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행사 및 업무를 도울 ‘치맥프랜즈’와 공연할 ‘치맥페스타’를 모집할 예정이다. ‘치맥프랜즈’는 만 19세이상 치맥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것으로, 접수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26일까지 신청서를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 ‘치맥페스타’는 치맥페스티벌에서 넘치는 끼와 흥을 뽐내며 대프리카의 무더운 더위를 날려줄 대학생 청춘 스타로, 치맥을 사랑하는 성별불문, 국적불문의 모든 대학생이라면 참여 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5월 31일부터 6월16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와 영상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구치맥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구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