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조택영 기자] 인천관광공사를 비롯한 8개 기관이 후원하는 '2017 인천국제 스포츠레저 엑스포(IISL EXPO 2017)' 전시회가 오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엑스포는 150여개의 국·내외 스포츠레저 업체가 참가하며 신제품 및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스포츠 용품들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관망된다.

또 엑스포는 ‘Equipping Your Passion(탐하라! 그대의 열정을)’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여러 분야의 스포츠 레저 관련 최신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17일에는 해외수출을 위한 동남아권 바이어들과 국내 홈쇼핑 MD간의 상담을 통해 참가기업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 18일과 19일에는 스포츠 산업과 관련된 컨퍼런스, 각종 부대행사, 다양한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들로 행사의 분위기를 띄운다.

엑스포 관계자는 "엑스포 기간 중 다양한 행사가 동시에 개최되는 만큼 트렌디하고 구매력을 가진 전문 관람객들과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상담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엑스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국제 스포츠레저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택영 기자  cty@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