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외 수영장, 워터파크, 캠핑 등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 판매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호텔현대경주는 24일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세 가지의 특색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쿨써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2인) 제공은 물론,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2인)이 포함된다.

특히 9월 3일까지 운영하는 야외수영장은 보문호수의 푸른 녹음과 함께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유아 전용풀과 야외 자쿠지를 갖추고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고, 17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경주 지역의 대표적인 워터파크를 이용 할 수 있는 ‘블루원 워터파크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조식(2인)제공과 함께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권 2매가 포함된다.(추가 이용객에게는 40% 할인권을 제공). 8월 20일까지 진행되며 20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호텔현대경주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세 가지의 특색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7월 23일부터 8월 14일까지 선보이는 ‘캠핑 패키지’는 아름다운 보문호수 전망 객실에서 텐트, 레저시트, 매트리스, 테이블, 의자, LED랜턴 등 각종 캠핑 용품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입장권(2인)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인 이 패키지 의 금액은 17만 원부터이다.
 
이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호텔내 웅진북클럽, 게임존, 가족영화극장,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들길 수 있는 야외 바비큐&생맥주 페스티벌, 보문관광단지의 테마파크, 상설공연, 산책로 등이 근접해 있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 여름철 휴가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