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교재들이 취준생(취업준비생)과 수험생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삼성 채용 대비 출간한 GSAT 3일끝장 교재가 취준생들 사이에서 관심이 뜨겁다.
삼성그룹 2017년 하반기 공채 일정에 따라 직무적성검사인 GSAT가 오는 10월 22일 시행,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하기 위한 교재의 수요가 높기 때문이다.

에듀윌 삼성 직무적성검사 GSAT 3일끝장 교재는 철저한 기출문제 복원을 통해 기출 키워드로 재구성된 문제를 구성했으며, 최신 경향을 반영한 유형별 문제로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언어논리&수리논리, 추리논리, 시각적 사고, 상식 등 최신 경향에 맞는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독학과 스터디에 최적화된 3일 학습전략 플랜을 제공해 계획에 맞춰 철저히 학습할 수 있다.

'독학 가능한 무역영어 1급 교재'도 인기를 끌면서 온라인서점 예스24 무역영어부문 8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무역영어 1급, 2급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기본서로, 최신 3개년 기출을 완벽 분석해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교재다. 최신 기출 트렌드를 완벽히 분석했기 때문에 출제 비중에 따른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역영어 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교재다. 정리된 노트 같은 깔끔한 이론 설명과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 가능한 무역용어 설명이 장점이며, 이론 설명 중간에 실제 출제된 기출문제를 제공해 실전 감각도 쌓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독학 가능한 무역영어 교재는 무역영어 이론집과 기출문제집을 단 한 권에 압축해 독학 수험생들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책”이라며, “현재 구매자들에게 자주 출제된 빈출 이론들만 엄선한 ‘D-1 합격노트’도 제공하고 있으니,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년 남은 무역영어 제 3회 시험 접수일정은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며, 시험은 12월 3일 시행된다. 무역영어 최종합격은 12월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2018년 대비 주택관리사 과정의 개강을 기념하여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과정은 총 세 가지다.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18 필승합격반’ 그리고 ‘2019 합격완성반’은 금액 할인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모두 12일 마감된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되면 합격인원수가 대폭 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60점의 커트라인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절대평가 시험 선호 수험생들이 2018년, 2019년 시험에 대거 응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범희 기자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