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구성의 기획세트 3종을 출시한다.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평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께 진심이 담긴 특별한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국의 자연을 담아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한율이 실속있는 알찬 구성의 추석 기획세트를 제안한다.

한율 추석 기획세트는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을 비롯하여 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에는 한율만의 한국 자연의 감성을 담고자 ‘쌀 진액 보습 2종’에는 해질녘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여주의 가을 들판을,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에는 서리 내리는 영월의 어스름한 새벽녘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매년 추석이 다가오면 고마운 이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어떤 선물로 전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에 한율은 선물받는 이의 연령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다양하고 특별한 구성의 한율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하며, “이번 추석에는 한율이 준비한 추석 기획세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