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민족 대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부모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할 지인 등을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크로노티™로 더욱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스페셜 기프트를 제안한다. 귀한 원료를 담아 선물을 받는 사람의 품격까지 높여줄 명절 선물이 될 것이다.

품격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의 최고급 라인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 된 스페셜 세트를 제안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스 리츄얼 컬렉션’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50ml)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세럼(50ml)을 비롯해 그린티 퍼퓸드 바디 스크럽(150ml),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바디 크림(30ml),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오프 마스크(30ml)로 구성된다.

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블루밍 익스피리언스 컬렉션’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세럼(50ml)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앰플(1주 사용분 - 1pair)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은 고농축된 텍스처로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 노화를 방지하는 크로노티™와 녹차 유효 성분을 극대화하는 녹차꽃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구성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앰플’은 피부 속 유전자를 활성화시켜 근본적으로 노화를 관리하는 시그니처 진(Signature Gene) 활성화 기술에 플라메이징(Inflammaging) 케어 기술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환경으로 인한 다양한 유해 성분으로부터 생긴 피부 속 염증을 케어하고,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구현한다"고 전했다.

이범희 기자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