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한국야쿠르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홍삼 브랜드 ‘한진생’과 비타민 미네랄 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에 대해 10%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한진생’은 한국야쿠르트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엄격하게 관리하는 홍삼 브랜드다. ‘한진생’의 대표 제품으로는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발효홍삼K 키즈5+’가 있다. 해당 제품은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받은 발효기술을 통해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13년 3월 출시한 ‘발효홍삼K’는 발효홍삼군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엄선한 6년근 농협홍삼으로 만든 발효홍삼농축액을 사용했다. 여기에 대보농축액, 오미자농축액, 벌꿀 등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으며 현재까지 320여억 원 판매 되었다.
 
‘발효홍삼정이지’는 발효홍삼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한 순수하고 진한 홍삼농축액이다. 포장에서도 편의를 고려했다. 10ml 스틱포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여행, 출장 등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하다.
 
지난해 4월에 출시한 ‘발효홍삼K 키즈5+’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발효홍삼농축액외에 엽산, 칼슘, 아연 등 엄선된 영양소 10종이 함유되어 있다. 설탕, 합성착향료, 착색료, 감미료, 증점제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진생’과 함께 할인 판매하는 브이푸드 프로그램은 타겟과 연령에 따라 맨, 우먼, 골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슈퍼 곡물 ‘퀴노아’에서 유래한 비타민 B군의 함량을 높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