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장휘경 기자] 배우 문지인이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의 길다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투깝스’는 뻔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 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다.
 
여기서 문지인은 극 중 천사표 간호사이자 송지안(혜리 분)의 죽마고우 길다정 역으로 합류, 조정석과 혜리 등 막강 라인업 군단에 힘을 보탰다.
 
그녀가 연기할 길다정은 이름에 걸맞게 다정함으로 중무장한 캐릭터로, 자신의 담당 환자라면 열일 제쳐두고 달려가는 열정과 책임감을 지닌 천상 간호사다.
 
또한 송지안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이자 룸메이트로, 오랜 시간 동안 우정을 탄탄히 쌓아온 만큼 친구에 대한 무한 신뢰와 의리가 넘치는 인물이기도 하다.
 
특히 송지안을 연기할 혜리와 남다른 여여케미를 발산,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줄 예정이다.
 
한편, 문지인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길러온 탁월한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바탕으로 그동안 ‘비밀’, ‘드라마 스페셜 - 웃기는 여자’, ‘용팔이’,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닥터스’ 등 굵직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개성, 강렬한 존재감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그 결과 대중들의 뇌리에 남을 만큼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투깝스’는 ‘역도요정 김복주’, ‘개과천선’ 등을 연출한 오현종 감독이 연출하고 변상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