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장휘경 기자] 매회 뜨거운 화제를 낳으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의 강세정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알바생 스틸 2종을 공개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강세정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두 장의 사진과 함께 “추석에도 열일하고 있는 강세정 배우! 그녀가 열심히 불판을 닦고 있는 이유는?! 바로 오늘 저녁 7시 50분 KBS2 ‘내 남자의 비밀’ 13회에서 공개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을 기재해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는 수북하게 쌓인 고기 불판과 씨름하기 위해 앞치마를 두르고 고무장갑을 끼는 등 만반의 준비 태세를 마친 강세정의 모습이 눈길을 붙잡고 있다.

극 중 힘든 시련이 닥쳐와도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의 아이콘 기서라답게 힘든 내색을 비치지 않고, 오히려 웃으면서 새까맣게 탄 불판을 닦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어 또 다른 스틸 속에서 강세정은 주변까지 환하게 밝힐 것 같은 형광등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야기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스틸 2종을 공개한 강세정이 출연 중인 ‘내 남자의 비밀’은 운명의 굴레 속에서 휘몰아치는 네 남녀의 폭풍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KBS2에서 방송된다.

장휘경 기자  hwikj@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