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장휘경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첫 일본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을 선공개한 후 또 인기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1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이날 공개한 일본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은 라인뮤직 차트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오는 18일 일본에서 첫 일본 싱글 음반 ‘One More Time’ 발매를 앞두고 13일 0시 현지 음원 사이트에 신곡 음원을 선공개했다.
 
‘One More Time’은 제목처럼 다시 한번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트와이스는 현지에서 인기를 다지는 중이다. 지난 6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발표 당시에도 라인뮤직 실시간, 일간차트, 주간차트, 월간차트 1위를 휩쓸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데뷔 앨범임에도 27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4일~15일 양일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총 2회에 걸쳐 첫 공식 팬미팅 ‘TWICE FANMEETING ONCE BEGINS’를 열고, 데뷔 2주년과 팬클럽 ‘원스(ONCE)’ 1기 모집을 기념해 특별한 시간을 꾸민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