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투판즈(TWO PONDS)가 초등 영문법 시리즈 ‘그래머 히트(Grammar Hit)’를 출간했다.

그래머 히트는 필수 초등영어문법 지식을 익히고, 이를 다양한 유형의 라이팅(Writing) 학습과 연계하여 내신 및 서술형 수행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Writing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초등영어교재다.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초등영어교재 그래머 히트는 간결한 문법 해설과 부담 없는 학습량으로 구성 됐으며, 각 레슨 별 문법 학습 후 문제를 통해 자연스럽게 문법 규칙을 익힐 수 있다. 
 
워크북과 포트폴리오 북으로 구성된 그래머히트는 총 3권이며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그래머 히트 ‘스타터(Starter)’는 내년 중순 출간된다. 투판즈 홈페이지에서 가정이나 공부방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투판즈는 그래머 히트 출시를 기념해 주요 도시에서 학원 및 영어 공부방 교사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11월 23일까지 광주광역시를 시작으로 분당, 대구, 수원, 서울 강남, 부산, 울산, 대전 순으로 진행된다. 출시 기념 세미나는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그래머 히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판즈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