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도 제공

진에어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운영 중인 지니플레이의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니플레이는 개인 모바일 기기로 기내 무선 인터넷망에 접속하여 엄선된 영화,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유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중대형 항공기(B777-200ER)가 투입되는 하와이, 방콕, 다낭 등 노선의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객들은 인천공항 카운터에서 탑승권과 함께 배부되는 이벤트 쿠폰을 받고, 기내 탑승 후 객실승무원에게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여부를 확인 받은 다음 이벤트 쿠폰을 전달하면 된다. 쿠폰의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진에어 컵면 1박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 지니플레이 이용권 1+1 등이다.

또한 진에어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측은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지니플레이와 함께 한다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하늘길에 여유와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여행의 기쁨과 진에어를 이용하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진에어만의 차별화 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