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다채로운 컨페티가 흩날리며 열정과 설렘으로 공간을 채우는 홀리데이 무드의 ‘Delights, Pop!’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특별하고 설레는 연말을 위해 출시된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다채로운 컨페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흩날리는 컨페티가 가득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제품의 패키지에도 완벽하게 담아 마치 열광적인 파티로 초대된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라네즈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통해 2가지의 연말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입술과 볼에 컬러를 물들여 사랑스럽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터트릴 수 있는 ‘러블리 룩’, 그리고 입술과 눈매에 포인트를 줘 시크한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시크 룩’을 활용하면 누구보다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파티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_화이트닝’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기쁨과 즐거움으로 상기된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현재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 몰 및 아모레퍼시픽 몰, 전국 아리따움 및 라네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