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전 8시 기준 조회 수 100만 건 넘어서

[일요서울 | 박아름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며 SK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새로운 기업PR 캠페인 광고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모션 그래픽’ 기법을 활용한 SK이노베이션의 이번 응원 광고는 스피드스케이트,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하키 등 각 종목의 스피드와 응원의 힘이 더해졌을 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더욱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해당 광고가 페이스북‧유튜브 등에 게시된 후 8일 오전 8시 기준 조회 수 100만 건을 넘어섰다. 네티즌의 반응도 뜨겁다.
 
페이스북 사용자 김모씨는 댓글을 통해 “SK이노베이션 응원 영상은 정말 신선하고 눈에 확 띄는 것 같다”며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응원에 힘을 더한다”고 말했다.
 
다른 네티즌은 “모든 올림픽 응원 광고 중에서 단연 최고” “동계올림픽 종목들을 이용해 광고를 만든 점에서 굉장히 참신하다” “숫자와 함께 잘 풀어낸 광고가 시선을 끈다” 등 호평을 남겼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정유 부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