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의정부 강동기 기자] 경기도 의료원 의정부병원 아사모(회장 안영숙)는 지난 1월 12일 흥선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정승우)를 방문해 라면, 햇반, 떡국, 샴푸 등 11종의 생활용품이 들어있는 선물상자 50여개를 기탁했으며, 김왕태 병원장 및 아사모 임원들이 3가구를 직접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말벗이 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아사모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 이라는 뜻으로 경기도의료원 내 40여명의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2006년에 만든 단체로 꾸준히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안영숙 회장은 “연일 이어지는 한파로 마음까지 꽁꽁 얼어붙었는데, 작은 온기지만 서로의 마음을 나누다보면 추운 겨울도 이겨낼 수 있지 않겠느냐” 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승우 권역동 국장은 “선물박스 구성품이 우리 이웃에게 꼭 필요한 생활용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뜻을 모아주신 아사모 회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어려운 이웃의 고충을 점검하고 함께 실천해 나가는 맞춤형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박스는 나라의 어려운 시기에 전쟁에 참가해 젊음을 바친 국가유공자 중 생활이 어려운 분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