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홍보존
[일요서울|장휘경 기자] 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 (대표이사 요시다 켄스케, 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K1 스피드(K1 Speed)'에 브리지스톤 상설 홍보관을 개관했다.
 
브리지스톤은 대명리조트와 협력해 비발디파크 지하 단지 내 K1 스피드에 홍보존을 개관하고, 브리지스톤 브랜드와 브리지스톤의 타이어 제품들을 홍보한다.
 
브리지스톤 홍보존은 2018년 1월 15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약 1년여 간 운영될 계획이다. 홍보존에는 브리지스톤 기업, 제품 소개는 물론 실제 타이어 제품 전시, 홍보영상 상영이 마련된다. 관람객은 브리지스톤 홍보존에서 브리지스톤 기업과 제품에 대해 소상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접하게 된다.
 
요시다 켄스케 브리지스톤 코리아 대표이사는 "브리지스톤 홍보존 개관은 고객에게 타이어에 대한 보다 친밀한 이미지를 주고, 브리지스톤이 늘 고객 옆에 있음을 알려주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대명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리지스톤의 타이어 제품이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임을 홍보하고, 나아가 브리지스톤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브리지스톤은 대명리조트 홍보존이 갖는 장점 즉 소비자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특징을 최대한 살려, 앞으로도 계절 및 테마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