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드림’,학업의 꿈을 지원합니다.

[일요서울ㅣ울진 이성열 기자] 울진군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은 오는 22일까지 2018년도 제1회 초·중·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응시원서 접수를 대행한다고 밝혔다.
 
울진군청소년지원센터는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국어, 수학, 영어 등 검정고시 과목에 대한 1:1학습멘토(스마트교실)를 운영하는 한편,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교 밖 청소년에게는 인터넷 강의, 학습교재 등을 제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검정고시에 합격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밖에도 학교 밖 청소년들의 학업복귀 및 취업을 지원하고 개인상담, 학습지도, 직업교육, 건강증진, 체험활동을 통한 자립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울진군청소년지원센터를 이용하고 있지 않은 울진관내 학교 밖 청소년일지라도 울진군청소년지원센터로 문의하면 검정고시를 응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울진군청소년지원센터장(센터장 이완식)은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낙인이 아닌 따뜻한 관심을 바라며,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학습지원 및 취업연계 등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울진군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은 19일부터 22일까지 2018년도 제1회 초·중·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응시원서 접수를 대행하고 있다.
한편 도움이 필요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의 경우,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신청 및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