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규모 개최..캠핑 특장차가 한 자리에


캠핑과 피크닉 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18 캠핑&피크닉 페어’가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홀, 8홀에서 개최한다.

2013년부터 ‘국제캠핑페어’를 개최한 ‘가족사랑전람’은 2017년부터 최신 트렌드인 피크닉 분야를 적극 반영, ‘캠핑&피크닉 페어’ 로 행사명을 변경했다.

이에 따라 캠핑과 피크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유일 박람회로 자리잡았다.

특히 관람객에게는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효율적인 소비의 장을, 참가업체에게는 제품 홍보 및 관람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이외에도 6회째를 맞이하는 ‘캠핑&피크닉 페어’의 관전 포인트는 부대행사이다. 매년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부대행사로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와 공동 조성하는 ‘캠핑카&카라반 특별展’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을 통해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를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주식회사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가볍게 즐기는 캠핑과 피크닉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고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캠핑과 피크닉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캠핑이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2018년도 캠핑·피크닉의 트렌드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