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영 사장,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앞장서겠다”
엔젤스 요원은 공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 등을 위해 모집된 현장 모니터링단으로, 공사 내 사업장 곳곳을 돌며 서비스 실태를 보고하고 고객의 시각에서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앞서 공사는 지난해 말 제 14기 엔젤스 요원을 공개모집 하고 주차사업부, 연화장사업소, 장안구민회관, 종합운동장, 화산체육공원, 장기요양지원센터등 각 사업장별로 2명씩 모두 12명을 최종 선정했다.
이부영 사장은 “엔젤스 요원들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공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기대한다”면서 “시민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앞장서겠다” 고 밝혔다.
수도권 강의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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