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지난해 5월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을 통해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12광왕에 오른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들이 베일을 벗었다.
사진 = 트와이스(일요서울 D/B)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4월 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트와이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에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비롯해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JYP 측 관계자 말에 따르면 4번과 5번 트랙은 각각 '데자뷔(DEJAVU)'와 '세이 예스(Say Yes)'이며 6번 트랙에는 CD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스턱(STUCK)'이 수록된다.

앞서 공개된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 곡으로 JYP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2번 트랙(SWEET TALKER)과 3번 트랙(HO!)은 트와이스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가로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트와이스는 컴백에 앞서 새 앨범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트랙리스트, 큐트, 상큼, 발랄한 미모를 앞세운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등 각종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도 선사하고 있고, 새 앨범 발매에 이어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도 준비하고 있어 이번 트와이스 컴백은 팬들에게 있어 큰 선물 보따리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실제로 해당 공연의 3회 1만 8000석 티켓은 일찌감치 매진됐다.

트와이스는 서울 콘서트 후 일본에서는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공연을 개최하며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트와이스 미니 5집앨범 왓 이즈 러브? 트랙리스트(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