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한예슬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상처
[일요서울 | 조택영 기자] 탤런트 한예슬(37)이 의료 사고 부위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한예슬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너무 마음이 무너지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을 보면 한예슬의 왼쪽 겨드랑이 아래 옆구리에 큰 화상 자국이 선명하다. 오히려 수술 자국이 더 작아 보인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20일 서울 역삼동 강남 차병원에서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가 의료사고를 당했다는 사연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상처 부위인 왼쪽 겨드랑이 아래 옆구리 사진을 올려 충격을 줬다.
 
차병원은 지난 21일 한예슬 의료사고 발생 사실을 인정하고, 화상성형 전문병원과 협진해 통원 치료 중으로 상처가 아문 뒤 추가 성형치료를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상 문제에 관해서는 "발생 직후 환자 측에 상처가 치료된 뒤 남은 피해 정도에 따라 보상할 것을 제안하고 보상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고 알렸다.
 
집도의 이모 교수(외과전문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 과실을 인정하며 "한예슬씨에게 손상을 준 것은 지난번에도 여러 번 사과했지만 지금도 맘이 편치 않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 당사자에게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서울대병원에 따르면 지방종은 몸의 지방조직에서 발생하는 성숙한 지방 세포로 구성된 양성 종양이다. 악성으로 발전하는 경우는 드물다. 치료는 간단하다. 국소 마취를 한 뒤 피부를 절개해 종양을 제거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