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퍼플 서밋, 맨체스터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전세계 비즈니스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한 ‘2018 퍼플 서밋, 맨체스터 (2018 PURPLE SUMMIT Manchester)’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올해 세 번째로 치러진 ‘퍼플 서밋’은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을 위해 개최하는 통합 마케팅 활동으로, 상호 협력과 소통 강화를 위해 2016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3일간 60명 이상이 참가한 가운데 넥센타이어가 후원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도시인 영국 맨체스터에서 개최됐다.
 
넥센타이어는 올해 9월 가동 예정인 체코 신공장에 대한 계획과 파트너사 우수 사례 발표 등 상호 발전을 위한 미래 비전과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22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시티와 스완지 시티의 경기에 참가자들을 초대, 경기를 관람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일반 관람객들이 브랜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넥센타이어 액티비티 존’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경기 하프타임에는 유소년 축구 선수들이 2월부터 3달간 개인의 축구 실력을 선보이며 경쟁한 ‘넥센 스킬 챌린지’의 마지막 라운드 경기를 개최해 우수 선수에게 트로피를 수여했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사장은 “올해도 세계 각국의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고객을 위한 ‘2018 퍼플서밋’을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퍼플 서밋’이 긴밀한 글로벌 파트너십의 장으로 자리 잡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