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원 ESP 0W-30엔진오일·카닥의 경정비 O2O플랫폼 카닥테크샵을 통해 론칭

니콜라스 해리스 모빌코리아 대표이사(왼쪽)와 이준노 카닥 대표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이하 모빌코리아)가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차량정비 O2O(Online-to-Offline) 서비스 업체인 카닥(Cardoc)과 전략적 업무 제휴에 관한 상호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모빌코리아는 소비자에게 모빌원 ESP 0W-30 엔진오일 제품을 모바일 경정비 O2O 서비스 플랫폼인 카닥테크샵을 통해서도 교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소비자가 카닥테크샵 모바일 앱에 접속해 직접 선택한 정비 업소를 예약한 시간대에 방문하면 모빌원 제품으로 오일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소비자는 보다 편리하게 본인의 차량에 적합한 최적의 엔진오일을 추천받고 전문적인 차량 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닥테크샵은 지난해 3월 카닥이 선보인 맞춤형 차량 경정비 서비스로, 소비자가 모바일 앱에서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해당 차량 제조사 규격에 맞는 엔진오일과 필터를 자동으로 추천해 준다. 소비자는 실시간 정비 업체 예약 시스템으로 접속해 원하는 업체에서 날짜 및 시간대에 맞추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빌코리아는 온라인 공식 파트너로서 카닥의 온라인 쇼핑몰(카닥몰)을 통해서도 모빌원 ESP 0W-30 제품의 판매를 시작한다. 소비자는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유통 경로를 통해 세계적 브랜드인 모빌원 엔진오일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모빌코리아가 카닥을 통해서 국내에서 선보이는 모빌원 ESP 0W-30 제품은 BMW, 벤츠, 아우디 등 유럽산 가솔린 및 디젤 차량뿐만 아니라 국산 고출력 차량에 모두 호환되는 엔진오일로, 모빌코리아에서 출시한 플래그십 라인업의 최상급 제품이다.
 
니콜라스 해리스 모빌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제휴로 카닥 테크샵의 O2O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세계적 수준의 플래그십 엔진오일 모빌원을 공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차를 사랑하는 소비자의 전문적인 차량 관리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차별화된 모바일 서비스와 최상의 엔진오일을 제공하려는 양사의 의지가 확고한 만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사는 모빌원 ESP 0W-30 제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닥테크샵을 통해 오일교환 시공을 받거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차량용 클리닝 킷과 카닥 서비스 3만 원 할인권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시공 후기와 구매 인증샷을 남긴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닥테크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