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제품 트렌트 한 눈에...큰 호응 속 마무리

제11회 동아 스포츠 레저산업박람회가 10일부터 13일가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참가업체에 신제품 홍보와 마케팅 장소를 제공함과 동시에 최신 정보와 다양한 제품등을 선보였다.


  9개 박람회 동시 개최...350개 업체 3500개 상품 전시
  다양한 스포츠·레저 제품 통해 관련 산업발전에 일익


특히 이번 박람회는 ‘스포츠 및 레저산업’에 대한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관련 정보를 통해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하고 관련 산업발전에 일익을 도모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레저 스포츠 산업 박람회 뿐 만 아니라 건축박람회, 차/공예 박람회 등 9개 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돼 기호에 따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상용차 특장부분 캠핑카부터 모터카라반, 트레일러카라반, 튜닝카, 4WD, 액세서리 부품, 카라반 설치기구, 루프탑텐트, 카라반 실내용품들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었다.


이외에도 ▲아웃도어 용품(의류, 기능성웨어, 스포츠안경, 각종 장비 및 잡하) ▲등산캠핑 용품(등산장비 및 용품, 배낭, 타프, 버너, 침낭) ▲스키?스노우보드 ▲자전거 ▲골프장비 용품 ▲당구용품 ▲승마용품 ▲익스트림?레저스포츠 ▲드론 RC용품 등이 전시돼 현장을 찾는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현장에서 만난 김정호(가명 37)씨는 "생각보다 많은 캠핑장비와 캠핑카, 트레일러 등이 전시돼 놀랍다"며 "전시 상품을 돌아보고 상담하면서 조금 더 구체적인 장비구매 의지가 생겼다며 이곳에서 상담한 업체 중 한 곳에서 차량을 구입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주최 측은 "(이번 전시는) 스포츠·레저 관련 최신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레저 관련 제품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켜 관련 산업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각 부스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관·주최했으며 `제47회 MBC 건축박람회` `제18회 동아 홈&리빙페어` `제14회 동아 기프트쇼` `제12회 동아 차·공예 박람회` `제10회 동아 가구엑스포` `제11회 동아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등이 함께 열려 관련 업계 소식을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었다. 박람회에는 350개 업체가 참가, 3500개 상품이 전시됐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