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앱 '스냅투어'에 '015B' 리더 장호일이 직접 올린 '이젠' 공연 이벤트 내용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그룹 ‘015B’ 리더 장호일이 홍대 클럽 라이브 공연 관람객을 모집하고 나섰다.
 
장호일은 4일 신개념 여행 애플리케이션 ‘스냅투어’에 이벤트 페이지를 만들어 공연  초청장을 띄웠다.
 
장호일은 스냅투어에 올린 초청장을 통해 “홍대 라이브 공연은 여러분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라며 “이번주 토요일 스냅투어로 함께 공연 보러 오세요”라고 말했다.
 
스냅투어는 9일 오후 5시부터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라이브 와이어’에서 장호일이 이끄는 밴드 ‘이젠(EZEN)’ 등이 출연하는 라이브 공연에 30명을 무료 초청한다.
 
‘이젠’은 장호일(기타·보컬)을 주축으로 헥스(보컬), 홍성호(드럼), 김현지(베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사람은 스냅투어 내 이벤트 페이지, 스냅투어 페이스북 등으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티켓(1만5000원)을 1매씩 제공한다.
 
스냅투어는 ‘여행 친구’를 찾는 신개념 여행앱이다. 자신이 가고 싶은 여행 계획을 올리고 ‘같이 가요!’ ‘가고 싶어요!’ 등을 통해 일정이 맞는 여행친구를 찾을 수 있다.

여행 시 스냅투어를 이용하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똑같은 코스’ ‘심심한 여행’으로 여행이 지루하다면 스냅투어로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찾아보자.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