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플러스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프리스틴 첫 유닛인 프리스틴 V(나영, 로아, 은우, 레나, 결경)가 ‘주간아이돌’의 ‘금주의 아이돌’에 출연해 신곡 ‘네 멋대로’에 맞춰 롤코 댄스에 도전하는 등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프리스틴 V는 오는 6일 방송 ‘주간아이돌’에서 각자의 매력을 하나하나씩 살펴볼 수 있는 ‘너를 보여줘’ 코너에서 MC들과 역대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스튜디오에서 춤판을 벌이며 무아지경의 시간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또 프리스틴 V는 ‘몸으로 말해요’ 코너에서 생전 처음 본 통삼겹살 구이를 향해 의욕을 불사르며 게임에 임하는 등 반전 예능감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이날 매주 주목할 그룹을 소개하는 ‘금주의 엄지돌’ 코너에서는 ‘주간아이돌’ 축하사절단으로 출연해 패기 있는 신인의 모습을 보여줬던 ‘새롬’이 속한 프로미스_9이 소개될 예정이다.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로 구성된 프로미스_9은 상큼함과 발랄함이 가득한 신곡 ‘두근두근’을 최고 공개하고 함께 2배속 댄스를 선보이는 등 완벽한 칼군무돌의 면모를 선보인 것으로 전해진다.
 
프리스틴 V의 역대급 무대와 프로미스_9의 개인기 가득한 신곡 무대는 오는 6일 저녁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