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전액 무료로 1박2일 동안 진행하는 ‘올리브 치킨캠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외식산업전문가 육성 기관인 치킨대학(경기도 이천) 에서 개최되고 있는 치킨캠프에는 지난 4월~5월 두 달 간 약 500여명의 인원들이 참가했다. 
 
특히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역 맘카페 및 네이버 블로그, SNS 등에서 “가족들과 함께 치킨과 피자를 만들어보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다”, “가족 단위 체험 프로그램으로 추천한다”, “호텔 못지 않는 숙박시설과 부대시설을 전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다” 등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BBQ는 치킨캠프 이외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하고 있다. ‘아빠와 함께 하는 치킨 만들기’, ‘엄마와 함께 하는 피자 만들기’ 를 비롯해 약 10 가지 종류의 레크레이션이 진행되는 ‘미니올림픽’, 다함께 문제를 풀어보고 경품도 받는 ‘도전!골든벨을울려라’, 다양한 감정을 몸으로 말하는 레크레이션을 통해 가족간의 진정한 소통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몸으로 말해요’등의 프로그램들은 참가 가족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치킨캠프 각 회차별 주제에 맞게 변경 된다.
 
뿐만 아니라 저녁시간에는 올리브 치맥파티를 통해 직접 만든 치킨을 함께 먹고, 호텔식 숙소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루를 보낼 수 있다.
 
BBQ는 6월에도 매주 토요일 1박2일의 일정으로 치킨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며, 참가자는 각 회차별 주제에 맞게 가족, 대학생 단체,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사연 공모를 통해 모집된다. 참가희망자는 BBQ 홈페이지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각 회차별 치킨캠프는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