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의 수록곡 ‘Electric’(일렉트릭) 스포일러 음원을 공개했다.
 
샤이니는 지난 5일부터 스페셜 홈페이지를 통해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수록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EP.2 SPOILER’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늘(7일) 세 번째 수록곡으로 ‘Electric’을 공개한다.
 
신곡 ‘Electric’은 상대에게 점점 빠져드는 과정을 ‘과학적 방법론’으로 풀어낸 독특한 곡으로 멤버 태민은 “후렴구가 매력적인 노래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찰떡이다”라고 소개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는 타이틀 곡 ‘I Want You’(아이 원트 유)를 비롯한 신곡 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이니는 ‘Electric’, ‘EP.2 SPOILER’에 이어 ‘I Want You’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샤이니는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6집 첫 번째 타이틀 곡 ‘데리러 가 (Good Evening)’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