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앨범 ‘WHO, YOU(후, 유)’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더불어 타이틀곡 명 ‘Dejavu(데자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홀로그램을 배경으로 해 신비로운 느낌을 한껏 뿜어내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은 물론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한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뉴이스트 W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해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멤버 JR과 백호가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전체 수록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백호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해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