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이색 직업 체험기를 담은 ‘동방신기의 72시간’이 마지막 3일차 근무를 앞두고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19회에서 유노윤호는 화장실에 다녀온 뒤 뒤처리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로 인해 유치원 선생님이 된 이래 최대 난관에 부딪히지만, 센스를 발휘해 침착한 대처를 보여주며 산새반의 든든한 해결사로 등극, 부담임 역할을 척척 해내며 2일차 근무를 완벽하게 마무리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12일 방송된 20회에서는 막내 셰프의 몫을 톡톡히 해내며 2일차 디너타임을 마무리하는 최강창민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15인분의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미션을 받고 집에 돌아온 최강창민은 쉬운 레시피의 닭갈비를 메뉴로 정하고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였다.
 
13일 공개되는 21회에서는 아이들과 마지막 하루를 행복하게 보내기 위해 노력하는 유노윤호의 모습, 동료 셰프들과 친숙하게 인사를 나누며 할 일을 찾아 척척 해내는 최강창민의 여유로운 모습 등 3일차를 맞이하는 두 멤버를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의 첫 리얼버라이어티 ‘동방신기의 72시간’은 매주 월~수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동방신기의 72시간 – my SMTelevision’ 채널에서 공개되며, TV에서도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XtvN을 통해 방영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