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일요서울|김은경 기자] KCC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KCC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결혼 준비의 필수 요소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재무설계 등이 마련돼 한 공간에서 모든 품목들의 견적과 구성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 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개최되는 만큼 혼수 가구와 신혼집 인테리어까지도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장에는 KCC 제품뿐만 아니라 체리쉬, 에넥스, 까사미아 등 200여 개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인테리어 콘셉트부터 각종 자재, 빌트인 가전, 가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웨딩 박람회에 사전 예약 신청을 하고 방문하면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샘플, 제주도 여행권, 면세점 할인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각 업체별로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만의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KCC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에게 허니문과 웨딩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안락한 집을 꾸리는 일"이라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에서는 1대 1 맞춤형 웨딩 서비스와 더불어 앞으로 부부가 함께할 보금자리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까지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