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7월 20일까지 6개 분과로 나누어 진행

[일요서울|군포 강의석 기자] 한대희 군포시장 당선자는 20일 '새로운 군포 100년' 시장 취임 준비위원회가 공식 출범한다고 19일 밝혔다.

군포문화재단 4층에 마련된 취임 준비위원회(취준위)는 새로운 군포 100년의 마중물의 역할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7월20일까지 6개 분과로 나누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취준위는 기존 인수위원회가 가지고 있던 권위주의적 인식을 없애고 각 분야별 전문가가 참여하는 실질적 위원회로 꾸렸다고 취준위는 밝혔다.

취준위는 한신대학 경제학과 강남훈 교수를 위원장으로 6개분과에 23명의 위원으로 구성, 총괄 간사는 성기황(이학영 국회의원 보좌관)위원을 선임했다.

취준위는 19일 준비위 전체회의를 시작으로 20~26일까지 분과별 업무보고를 받고 이후 공약조정, 취임식준비 등을 진행하며 내달 20일 백서발표를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한다.

이날 한대희 당선인은 인사말을 통해 "군포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첫 일정이 여러분들의 역할에서 시작된다"며 "새로운 군포의 100년을 설계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취준위원으로는 강남훈(한신대 경제학과 교수), 임병우(성결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조임곤( 경기대 행정학과 교수), 박은호 (전 군포 YMCA사무총장), 이경훈( 자원봉사센타 사무국장), 안영신(아이쿱생협이사장), 이견행(군포시의회 부의장), 조용석(경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교수), 문채(성결대 도시디자인학과교수), 남기업(토지+자유연구소장), 이호(풀뿌리네트워크),안남일(교려대 교수), 강희진(현 군포예총회장), 조보훈 (생활체육), 안병수( 전 군포YMCA 이사장),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원), 박미예( 여성민우회 대표), 성기황(이학영 국회의원 보좌관), 손각규( 전 군포시청 팀장), 전재현 (이학영 국회의원 비서관), 박민우(김정우 국회의원 보좌관),남철희(김정우 국회의원 비서관), 송정열( 전 군포시의회 부의장) 등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