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PLUS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정세운-임영민-김동현-이광현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와이디피피(YDPP)가 ‘아미고TV3’ 마지막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YDPP가 25일 올레tv 모바일에서 방영되는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 TV 시즌 3(이하 아미고 TV 3)’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YDPP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 앞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신난다”, “평소에 노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 드리겠다”라며 첫 완전체 예능 출연에 대한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이어 팬들을 위한 리퀘스트 코너와 TMI 댄스 타임 등 다양한 코너에서 4인 4색의 매력을 듬뿍 발산했다.

이날 YDPP는 과즙상 아이돌로 거듭나기 위한 ‘과즙미 선발대회’도 진행했다. 직접 레몬, 수박, 복숭아, 토마토 4가지 과일로 변신한 멤버들은 부끄러워한 것도 잠시, 금세 역할에 몰입해 선발대회 MVP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선발대회 중 YDPP는 색다른 프로필 검증 시간을 가졌다. 자신도 처음 보는 본인의 프로필 검증을 위해 멤버들은 각각 폭풍 댄스, 여심 저격 심쿵 대사, 줄넘기 묘기 등을 선보였다. 

이어 YDPP는 ‘도전 과즙벨’ 코너를 통해 답을 알면 허무한 난센스 퀴즈와 아재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그림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광현은 멤버들이 주는 힌트에도 전혀 엉뚱한 오답을 내놓아 귀여운 허당미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과즙미도 예능감도 팡팡 터지는 YDPP의 매력은 올레tv 모바일에서 ‘아미고TV 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