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박한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 위한 진짜 행복 찾기

[사진=CJ E&M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tvN의 새 힐링 예능 ‘풀 뜯어먹는 소리’가 25일 첫 방송한다.

25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하는 tvN ‘풀 뜯어먹는 소리’는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 등 출연자들이 도시에서 벗어나 16세 중학생 농부 한태웅과 함께 생활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시골 삶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한태웅은 시골의 작은 마을에서 농사를 지으며 그저 작은 것에 웃음 짓고 사는 16세 농부소년이다.
 
구수한 사투리와 범접할 수 없는 말투와 감성으로 ‘인생5회차’, ‘명언제조기’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풀 뜯어먹는 소리’에서 태웅은 경운기, 이양기, 트랙터, 관리기 등 어려운 4종 농기계 섭렵은 물론, 농사일에서만큼은 누구보다 자신감이 넘친다.
 
농사뿐 아니라 트로트 노래 실력도 수준급인 태웅은 이미 마을 어르신들에게는 특급가수로 통한다고.
 
신통방통한 16세 중딩 농부 한태웅의 독보적인 매력에 시청자들도 흠뻑 빠져들 전망이다.

또한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 등 네 MC들은 바쁜 도시생활을 잠시 떠나 태웅이와 함께 현실판 시골 삶큐멘터리를 선보인다. 태웅이와 함께 생활하고 농사일을 직접 해보며 좌충우돌 농촌라이프를 그릴 예정이다.
 
중학생 농부 한태웅은 자신의 일상에 대해 “눈 뜨고 자기 전까지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어, 지금이 제일 행복하다”라며 행복의 기준과 가치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전한다. ‘풀 뜯어 먹는 소리’에서는 마음이 행복한 농부 한태웅과 함께 논 농사를 지으며 맛보는 수확의 결실, 일상 속에서 잊고 있던 나만의 행복을 찾아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tvN ‘풀 뜯어먹는 소리’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