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SNS를 통해 ‘짜릿하게’(STRONG)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그린(GREEN) 버전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미키는 싱그러운 초록 배경을 발랄함으로 가득 채워 보는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퍼포먼스가 강조된 이번 스페셜 영상에서는 귀여운 포인트 안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매력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차세대 인기 걸그룹들의 조합답게 우주미키는 다양한 무대에서 제각기 다채로운 매력으로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의 환상적인 ‘케미’를 뽐냈다.

지난 1일 앨범 발표 이후 새롭게 우주미키의 스페셜 클립 영상이 공개된 것은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가 팬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았기 때문. 신곡을 오랫동안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보답으로 알려졌다.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루트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지난 1일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하고, 활발한 프로젝트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